逓信舍

逓信舍ブログ

regclean 다운로드

  • 2018年07月05日
  • 未分類

MV regcleaner 컴퓨터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잘못 된 키를 검색 하 여 Windows 레지스트리를 분석 합니다. 빠른 스캔 후, 그것은 일반적으로 깨진 링크, 부적절 하 게 제거 소프트웨어 또는 더 이상 유효 하지 않은 사용 추적으로 인해 발견 된 모든 문제의 목록을 표시 합니다. 추천 유틸리티를 안전 하 게 청소 및 복구 윈도우 레지스트리 문제. 수리 잘못 된 레지스트리 항목-윈도우 충돌과 오류 메시지의 일반적인 원인. 분리 된 참조를 제거 하 여 시스템 속도와 안정성을 높입니다. 안전 하 게 뮤직 비디오 regclean에 의해 만들어진 모든 레지스트리 변경 백업을 확인 합니다. regclean는 귀하의 레지스트리가 시끄러운 오류와 최적의 성능을 보장 하기 위해 악성 코드의 청소를 보장 합니다. 레지스트리는 하드 드라이브와 시스템의 다른 부분으로 많은 주목을 부여 해야 합니다 컴퓨터 구성 요소입니다. 이 주의는 regclean 프로에 의해 돌보 일 수 있다. 여기에서 문제점은 당신이 위로 당신의 전체적인 체계를 파괴 하 고 다시 설치할 것을 끝낼 지도 모르기 때문에 당신이 기입에서 열쇠를 삭제할 때 아주 조심 해야 한다 이다. 뮤직 비디오 regcleaner 당신이 무엇을 삭제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하는 것 같다 “이 항목에 대 한 의혹” 링크가 포함 되어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그것은 또한 잘 작동 하 고 그것을 변경 하기 전에 레지스트리의 복사본을 저장할 수 있는 백업 유틸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 regclean Pro는 단순히 레지스트리의 청소를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청소는 진보 된 그들에 가장 기본적인 가동을 포함할 수 있다. 기본 작업 중 하나는 사용 되지 않는 항목에 대 한 레지스트리 검색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즉시 발견 한 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냥 해 봐! 당신은 twea노하우 regcleaner는 가장 빠른 하 고 신뢰할 수 있는 레지스트리 클리너 프로그램을 사용할 오늘 찾으십시오. reclean Pro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한 번 더 작업은 손상 된 항목을 수정 하는 것입니다. 잘못 된 항목이 발견 되 고 프로세스에서 제거 됩니다. 레지스트리 조각 모음은 가능한 한 자주 수행 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어떻게 됐을까? regclean 프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어! regclean은 윈도우 레지스트리 클리너, Kernel32 DLL 오류 메시지 수정 및 액세스 위반 복구 소프트웨어는 단순히 밖으로, 그것은 레지스트리를 스캔 것입니다, 오류를 발견 하 여 PC의 문제를 일으키는, 즉시 복구를 의미 합니다. 개발자는 그것이 일을 기술자는 조금 많이 보이지만 그것은 확실히 좋은 직장을 않는 것에 대해 100 달러를 청구 할 수 있다고 주장-적어도 짧은 기간에. 일부 단축키는 약간 성가신 일이 그쳤습니다 비록 내가 속도에 상당한 개선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어도 regclean은 사용 하기 쉽고 전체 레지스트리 복구 프로세스를 통해 리드를 묻습니다. 이 과정은 귀하의 레지스트리가 얼마나 성가신에 따라 몇 분 이상 걸립니다. 그러나, 아주 짧은 시간 내에, 컴퓨터가 다시 어떤 개선이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제안 지연 것, 아주 피상적 이다. 불행히도 별로 추가 정보를 각 레지스트리 항목의 기능에 대해, 그래서 만약 당신이 특정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어 약간의 인터넷 검색 필요할 수도 제공 아니에요. 레지스트리의 모든 변경 사항을 백업 하 고, 설정 메뉴에서 복구 옵션을 통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몇 가지 최적화 옵션을 볼 수 있지만,이 프로그램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 드 하는 경우에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jetclean 귀하의 레지스트리를 정리에 초점을 맞추고, 그리고 그렇게 하면 특정 레지스트리 키와 관련 된 특정 문제가 발생 하지 않는 한 이것은 가능성도 있지만, 시스템 성능을 향상 시킬 것 이라고 주장 하고있다. 응용 프로그램 경로 및 소프트웨어 위치를 포함 하 여 특정 유형의 레지스트리 키로 검색을 제한 한 다음 스캐너가 발견 될 가능성이 있는 각 키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후, 설치 및 응용 프로그램의 많은 번호를 제거 후, 귀하의 Windows 레지스트리에 오래 된 항목의 큰 숫자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