逓信舍

逓信舍ブログ

asus 드라이버 다운로드

  • 2018年06月21日
  • 未分類

j$k37804j$k

많게 감사 합니다, 나의 Asus 노트북은 당신의 운전사로 다시 잘 작동 한다. 아수스 서비스는 정말 엉망입니다. 감사!!! 드라이버 친구의 놀라운 컬렉션은 atk 패키지와 함께 나를 도와 줬 어 요. 어이 이반, 당신의 일의 열성 팬. 나는 시간을 절약 하기 위해 고객 노트북에 자주 드라이버 목록을 사용 합니다. 나 뿐만 아니라 정제 및 노트북을 많이 닦 다. Asus는 시스템 구축에 대 한 몇 가지 이상한 방법을가지고 당신이 그것을 파악 하지 않습니다 트릭을 모르는 경우. 나는 마침내 당신을 묻는 가치가 뭔가를 찾을 수 있도록 내가 이길 하나 있다. 나는 T100TAF 변압기를 많이 이용 하는 비즈니스 고객을 가진다. 당신은 1s에 32 비트 UEFI 2 알아요.

그럼 그의 남자 중 하나는 그들의 디지타이저/터치 스크린 어셈블리를 교체 하 고 나중에 그것은 감성을 잃은 것 같습니다. 간신히 반작용 했다. 난 아마 그냥 충분히 유리를 통해 전도성이 되지 않습니다 싸구려 교체/접착제 라미네이트 등, 그것은 드라이버가 아니라는 것을 그래서 내가 그에 게 말 했 터치 장치 대해 공정한 조금 알아. 듣지 않 았 어. 그래서 그가가 서 그것에 T100HA에 대 한이 아수스 터치 패널 자동 업데이트 도구를 실행. 그들은 완전히 다른 컨트롤러. 이상한 것은 효과가 있다, 그리고 그것은 노드의 전압을, 따라서 감도를 증가 않았다. 그것은 또한 X와 Y 축을 교환 하 고 T100TAF는 플립 모델과 같은 “텐트 모드”가 없기 때문에 디스플레이와 관련 하 여 패널 180도를 회전. 어쨌든, 도대체 어떻게 내가 터치 컨트롤러를 reflash 않습니다.

다른 작업 단위에서 덤프. bin이 경우에도 그것을 보정 할 수 없이 작업 것 이라고 가정. 분명히 Asus는 여기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것을 만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SiS는이 놈의 것 보다 더 원하는 심지어 얘기를 브랜드에 새로운 비용. 난 아무도 여기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모든 일반적인 아수스 행 아웃 및 포럼에서 이것을 떠날 거 야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의심. 건배. 1) 아수스 지원에서 장치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려면, 먼저 귀하의 노트북과 운영 체제를 실행 중인 모델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모형은 모형 단면도에 있는 당신의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의 뒤에 찾아낼 수 있다. 운영 체계는 창 열쇠와 쉼 또는 틈 열쇠를 동시에 눌러서 찾아낼 수 있다. 2) 아수스 지원으로 이동 합니다. 웹 페이지의 중간 부분에서 랩톱의 모델 이름을 입력 합니다. 그럼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우리는 예를 들어, 로저 G751JY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여기에 나열 된 드라이버/도구 옵션을 선택 합니다. 4) 드롭 다운 상자에서 자신의 상황에 따라 적절 한 운영 체제를 선택 합니다. 5) 그런 다음 특정 목록을 확장 하 여 업데이트 하려는 장치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글로벌 버튼을 클릭 하 고 지시 대로 다운로드 받을. 참고: 여기에 나열 된 장치 드라이버 중 일부는 업데이트 하려면 특정 기술이 필요 합니다, 컴퓨터를 변경 하기 전에 다운로드 한 폴더에 포함 된 요구 사항을 읽어야 합니다. 가능 하면 장치 드라이버를 설치 하기 전에 시스템 드라이버 백업을 수행 하십시오. 6)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당신은 개인적으로 지시로 드라이버를 업데이 트 해야 합니다.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현재 드라이버를 제거한 새 다운로드 한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